본문 바로가기
비상, 안전상식

일본태풍 19호 태풍 하기비스 현재 상황

by 창의성 공문학 2019. 10. 12.
반응형

어제도 19호 태풍 하기비스에 대해서 올렸었는데요

현재 일본에 상륙하고 많은 피해가 예상된다고하네요

오늘 오후 3시경에 일본에 상륙예정이고요 내일까지 일본을 훑고 지나갈 것이라고 해요

역대 최악피해 낸 태풍 아이다와 비슷한 위력으로 예상된다고해요(1958년도)

당시희생자가 1200명이 넘었다고 하니 이번 태풍에 대해서 일본도 초긴장상태라고 해요

위 사진처럼 태풍강도가 어떻냐에 따라 차량이 전복되기도 하니

사람은 생각만해도 후덜거리네요~

위 사진은 실제 영상을 캡쳐한 거예요

예전에 일본에 태풍이 불었을 때 찍히 블랙박스 영상같아요

위 사진도 역시 주차되어있던 차량이 전복되는 영상을 캡쳐한 사진이예요

생각이상으로 태풍이 강도가 쎌 경우 이렇게 되네요

미국의 토네이도 같은 경우랑은 다른 성질의 태풍이지만

무섭네요~

바로 옆나라인데요 우리는 먼나라 구경하듯이 하는 태도도 좋지 않은 것 같아요

경각심을 갖고 재난과 안전에 대한 준비를 해야해요

앞으로 대기의 불안전함으로 인해 자연재해 소식이 늘어날 것 같은데요

시설물안전과 준비 교육까지 철저하게 해야해요

일본의 태풍으로 인한 피해는 일본인들 뿐 만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끼치게 돼요

감정적인 부분과 이성적인 부분은 구분할 필요가 있고요

태풍으로인한 피해가 최소화되길 바라볼 뿐입니다

현재 비상구호물품 등이 동이 났네요

아래 사진처럼 비상대비 구호물품들이 다 팔려서 살수가 없다고 하니

우리도 안전관련 대비물품은 배낭백 같은 곳에 항상 넣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현재 상륙예정인 일본태풍이예요

태풍의 눈도 선명하고 크기와 세기도 엄청나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인데요

일본을 거의 뒤덮을 정도로 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