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news

보은 대추 축제 일정

by 창의성 공문학 2019. 10. 17.
반응형

충북보은에서 현재 대추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일정은 10일간으로 이번주말까지 있네요

대추축제라고해도

다양한 행사와 체험관들이 많이 있어요

초청가수 공연과 가요제도 열리고요

일단 공연팜플렛을 보면

매년 열리는 행사로 이전에 열렸던 행사사진들도 볼 수 있어요

장소는 보은읍 뱃들공원 속리산 일원이고요

 

이렇게 체험부스부터 다양하게 열렸던 행사들이예요

 

그리고 구체적인 체험과 전시행사로는 아래 사진처럼

대추 건강힐링쉼터

드론이랑 VR체험도 있네요

대추특산물 홍보관도 있지만

서예나 낙화전시와 공연들이 진행되고 있네요

행사인파가 많은데요~

지역주민외에 다른 지역에서 대추축제를 방문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큰 행사이다보니깐요

충북보은대추는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행사 공연도보고 좋은 대추까지 좋은 가격에 구입하면 일석이조이니깐요

 

축제 일정은 오늘이 17일이라서 축제 막바지에 이르렀네요

그래도 많은 공연들이 남아있는데요

판소리, 마당극공연, 박상민, 임창정콘서트까지 있네요

다양한 나이대의 사람들이 좋아할 공연들이 남아있어요~

제가 아는 분도 이번 보은대추축제에 참여하는데요

직접 대추를 판매하는 분이예요

 

 

 

 

대추가 건강에 빼놓을 수 없는 좋은 식품이잖아요

특히 차종류에 들어가며 대추차 하나도좋지만, 쌍화차나 생강차에 들어가기도 하니깐요

열을 내려주는 효능이 있고요

마음을 안정시키고, 스트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요

호흡기, 불면증 치료와

여성에겐 냉증치료효과도 있다고해요

강장제와 항암제로도 효과가 있고요

이번 기회에 보은대축축제에 참석해서

좋은 행사도 구경하고 양질의 대추도 구매하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