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상, 안전상식

영화 백두산 예고편

by 창의성 공문학 2019. 11. 6.
반응형

영화 ‘백두산’이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최근 나온 포스터와 예고편을 보면, 스케일과 출연배우들이 어마어마하네요

백두산은, 이해준 감독님이 덱스터픽쳐스와 함께 제작을 했는데요

백두산 화산 폭발로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을 막고자 고군분투하는 영화예요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과감한 상상력이지만 아주 불가능할 것 같지 않은 소재이기도해요

이병헌, 하정우부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등 배우들의 조합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인데요

공개된 ‘영화 백두산’의 포스터는 사상 초유의 재난이 발생한 서울의 전경을 포착해 시선을 압도하게 만들어졌네요

기대평점들도 괜찮네요

저랑 비슷한 생각인가봐요

일단 배우캐스팅에선 성공한 것 같아요

 

화염에 휩싸인 건물, 연기로 자욱한 하늘, 거세게 출렁이는 한강까지 백두산 폭발 직후 서울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낸 포스터예요

그리고 영화 백두산의 예고편을 보면,

실제 재난 현장과 같은 모습으로 만들어졌어요

그 와중에 갈등관계도 나오겠죠 당연히~

또한 “백두산 1차 폭발과 대한민국 재난 경보, 폭발이 시작됐다” 라는 문구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사상 초유의 재난을 예고하는 것이기도해요

 ‘백두산’은 ‘신과 함께-죄와 벌’, ‘신과 함께-인과 연’으로 260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덱스터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았어요

현실적이고 긴박한 장면들을 만들어 낼 것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영화스토리에 항상 등장하는 갈등적인 부분들에 있어서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리준평 역의 이병헌,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원 조인창 역 하정우 이둘만해도 우와할 텐데...

백두산 화산 폭발 전문가 지질학 교수 강봉래 역 마동석 형님~(이번엔 액션신엔 안나오시려나~교수님으로 나오네요ㅎ)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작전을 제안하는 전유경 역 전혜진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최지영 역 배수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와 액션들이 기대가 됩니다 
‘백두산’은 다음달인 12월 개봉 예정인데요

대략적인 예고편 스토리는?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
전역을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남과 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

그리고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과 접선을 시도하는데.......... 
‘준평’은 속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인창’을 곤란하게 하며 
‘인창’이 북한에서 펼쳐지는 작전에 투입된 사실도 모른 채 서울에 홀로 남은 ‘최지영’(배수지)은

재난에 맞서는 장면들이 나오고요
백두산 마지막 폭발까지의 시간은 가까워지고는데..........

위에 올려놓은 예고편 영상을 보면

실제 격투장면?이나 대결구도도 이어질 것 같아요

재난영화임에도 우리나라가 놓인 특수성까지 맞물려서 긴장감을 두배로 올려줄 것 같네요

일단 배우분들이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고요

내용자체도 안전과 관련된 사실이면서도

실제 일어날 수도 있는 소재를 갖고 있기때문에

더 몰입감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