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의학 상식

웰킵스 스토아팜 마스크, 비말차단용 마스크 KF ad 의 장점~

by 창의성 공문학 2020. 6. 5.
반응형

비말차단용 마스크 kf ad에 대해서 최근 지속적으로 이슈인데요

왜냐면 이 마스크 가격이 1장다 500원정도라는 것이 첫째이유이고요

덴탈마스크의 통기성과 편리함+보건용마스크의 장점인 방어율도 양호하다는 것이 둘째 이유예요

즉, 각각의 장점을 모아놓은 상태에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니 인기가 많죠

 

그리고

종류도 덴탈마스크처럼 사각형형태와

 

보건용 마스크들처럼 밀착형으로 나와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로 좋은 제품인 것은 맞는데~

쉽게 구하기가 힘드네요

 

이런 사태가 사실 슬픈 현실이죠

코로나로 인해서 초창기엔 마스크 대란이 일더니

가격대는 고공행진을 하고

그마저도 사재기등 여러 형태의 술수들로 인해서 구매조차 못할지경이었으니깐요

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KF80이상의 마스크는 구하기 쉽죠

아니, 답답해서 구매하질 않죠

여름날씨로 덥기까지 해서 덴탈마스크가 인기 상승이었는데

이젠 비말차단용 마스크인 kf ad까지 출시된다 하니~~~~

현재 웰킵스 스토아팜에서 오늘 오전9시부터 구매가능하다고 했었는데요

역시나 서버과다 접속으로 제대로 구매한 분들이 몇분이 되었을런지.....

지금은 다른 제품들까지 모두 매진되었고요

판매되기로 했던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흔적도 찾아볼 수가 없네요~

 

 

제가 관련 홈페이지에도 들어가봤고

연관된 업체나 제조회사 명까지도 확인해봤어요

 

 

쿠팡에도 웰킵스 마스크가 몇개 올라왔는데요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아무래도 공급업체인 웰킵스 자체 쇼핑몰과 그것을 거래해서 판매하는 소매업자들과는 차이가 날 수밖에 없겠죠

 

자세히 보니 제조사는 피엔티디란 곳같고요

자체 쇼핑몰 이름이 웰킵스더라고요

 

그리고 현재 피엔티디는 접속불가로 막혔네요

 

쿠팡에선 당연히 판매하지 않을 것 같고요

 

몇 몇 비말차단용 마스크라고 찾아봐도

거의 중국산이네요

아무래도 생산부터 검수까지 꼼꼼하게 검증된 업체것이 좋죠

특히 이 마스크는 코로나방지를 위한 건강과 직결된 물품이니깐요

웰킵스 외에도

건영크린텍, 케이엠, 파인텍, 피앤티디(웰킵스) 등 4개 회사가 이번에 정부 심의로 공식판매업체인데요

다른 곳도 추후에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