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의학 상식

강아지 구충제(펜벤다졸), 구충제(알벤다졸) 암 치료효과

by 창의성 공문학 2019. 9. 28.
반응형

얼마전에 포스팅을 하기도 했고요

여전히 유튜브등에서는 뜨거운 감자로 핫이슈인데요~

강아지구충제 암효과가 있다 vs 암에 효과가 없다 오히려 부작용 가능성 높다

지속적으로 관련 영상들을 참고하고 글들을 다양하게 읽어봤어요

실제 미국의 사례자는 말기암환자였고요

지푸라기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직접 복용을 한 것이더라고요

실제로 말기암이 완전히 치료가 되었어요

그런데, 한가지 확실치 않은 부분은 다양한 치료제 복용을 병행했던 것과 다른 치료법등을 함께 했던 부분이예요

어쨌든 강아지 구충제에 들어있는 펜벤다졸 성분의 하나때문이든 다른 복합적인 부분이었던지

결론적으론 말기암으로 시한부선고를 받은 사람이 완치가 되었다는 것이죠

(출처) 정약사의 건강나눔TV

이 부분은 정확한 치료이유를 확인했으면 좋겠어요

다만, 여러가지 의료계의 이해관계도 얽혀져 있는 것같아서 아쉽네요

적극적인 언론방송이나 정확한 이야기가 없으니깐요

오히려 유튜브등을 통한 각 전문가와 임상실험대상자들의 이야기가 더 신뢰가 가는 상황이라니~

웃픈 현실입니다

최근에 본 영상에선 우리나라 사례자인데요

갑상선 암이 다른 대체의학요법과 강아지구충제로 효과를 봤다는 사례가 있고요

의학계에서도 전혀 근거없는 이야기다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제 논문에 암에 효과가 어느정도 있음과 쥐와 같은 동물실험에선 입증되기도 했다고 말하는 의학전문가분들도 있어요

저는 후자에 더 신뢰를 가고요

이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필요할 것 같아요~

그리고 최근 영상 중에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한 약사분이 논리적으로 설명한 것인데요

사람구충제도 과연 암세포에 영향을 있을까?라는 주제의 영상이었어요

결론적으로 어느정도 효과가 가능하다입니다

강아지 구충제에 들어가는 펜벤다졸과 비슷한 성분인 사람구충제에 들어가는 알벤다졸로 임상실험을 했었는데요

약 한달정도의 임상실험을 거친결과 암세포를 억제하는데 다소의 효과는 있었다는 결론이었어요

뚜렷한 치료효과는 입증되지 못한 것이죠

다만, 강아지 구충제를 복용한 미국의 사례자는 약 3개월을 꾸준하게 먹었던 부분이기에 알벤다졸 1개월 복용한 임상실험과는 비교하기가 애매하다는 것이예요

그리고 또 다른 변수는 모든 암세포에 어느정도의 효과는 있어지만, 특정 암에는 효과가 미비했다는 것이예요

즉, 펜벤다졸 역시도 어떤 특정한 암세포에는 효과를 나타내지만, 다른 부분에선 효과를 못 나타낼 수도 있다는 이야기예요~

(출처) 정약사의 건강나눔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