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상, 안전상식

제10호 태풍 하이선 경로, 내륙관통 가능성이 높네요

by 창의성 공문학 2020. 9. 3.
반응형

태풍 마이삭이 어제 밤과 오늘 새벽 우리나라에 피해를 준 후에

다시 제10호 태풍 하이선이 다시 올라오고 있어요

며칠뒤인 7일 월요일에 우리나라 내륙지역을 관통할 것 같다고하네요

태풍 마이삭은 현재 소멸했지만

바람과 비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네요

중부지역도 영향권에 있어서인지

지금 계속 소나기가 내리고 있어요

 

 

제10호 태풍 하이선이 북상하고 있는데요

경로가 위 사진처럼 내륙 밑에서부터 통과해서 위로 올라오는 방향이네요

최대풍속이 126km/h(35m/s)예요

다음주 월요일에 남부지역으로 온다고하며

태풍강도도 꽤 쎈편이예요

지금처럼 그래도 그 피해가 적었으면 좋겠어요

가장 좋은것은 자연소멸이나 위회해서 가는 것이지만요

당분간 계속 지켜봐야겠네요

요즘 태풍이 자주 올라오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예전 태풍에 비해서 덜한 편인 것 같아요

기상이상으로 정확한 관측이나 예측이 어려우니

다소 과할지라도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을 듯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