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news

내일은 전국이 영하권이라네요 체감온도는 영하10도 안팎~

by 창의성 공문학 2019. 12. 2.
반응형

오늘도 추웠는데 내일은 더 추워진다고해요

이제는 완전한 겨울이네요

대전도 아침 출근하는데 정말 춥더라고요

곧 눈이 내릴 것 같네요~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에서 시작한다네요  


서울은 아침에 영하 4도, 

충북 제천은 영하 8도이고요  
대관령은 영하 11도

그런데 체감온도는 영하 10도 안팎이라고해요

바람의 영향으로 체감온도가 훨씬 떨어진다고 하니 옷을 두껍게 입어야 할 듯해요
눈비구름도 만들어져서 현재 일부 호남지역과 제주도에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고 있다네요

대전은 좀전에 약국에 광동쌍화탕이랑 우황청심원 사러 갔었는데요

엄청 춥더라고요

바람때문에 체감온도가 뚝뚝 떨어지는 것이죠~  
밤사이 눈,비구름이 생성되어서 내륙까지 들어온데요

내일은 서쪽 곳곳에 눈이 내린다고 하니 미리 서둘러야겠어요

눈까지 오면 출근길이 더 혼잡해질 수 있으니깐요  


내일 오후까지 충남 북부와 전북에 최고 8cm의 눈이 올 수 있다고 해요

대설 예비특보도 발표된 상태고요 
충청지역과 경기 남부, 전남 북부에 최고 5cm의 눈이 내린다고 하네요  
서울에도 내일 오전에 눈이 올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옷 잘챙겨입고요 출근시간도 미리 움직이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출근길, 평소보다 서둘러서 나와서 천천히 이동하는 것이 안전하죠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영하 4도, 강릉 영하 3도, 안동 영하 5도  
낮에는 서울이 5도,

청주 6도,

대구와 창원 9도라고 예보되었네요

 

이번 주 내내 추울 듯하네요

하긴 겨울이니 당연한 것이지만

건강 잘 챙겨야 해요

몸의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도 함께 떨어지니깐요

 

 

감기 뿐 만아니라 각종 질환의 위험에 노출되거든요

유산균, 비타민C 그리고 생강차와 같이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을 챙겨드셔야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