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의학 상식

우한폐렴 억제에 좋은 음식 중 하나 감태, 씨놀?

by 창의성 공문학 2020. 2. 8.
반응형

최근에 우한폐렴에 효과가 있는 음식 중에 하나로

감태의 구성성분 중 하나인 씨놀에 대한 기사를 봤어요

물론 유튜브를 먼저 보다가 

처음에는 이것 감태 팔려고 또 그러는 것 아냐?

라고 생각했는데요

기사에 감태가 우한폐렴과 같은 질환에 억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물론 제가 듣기론 뉴스에선 이 기사에 대해 반박을 했다고 하는데요

감태가 김처럼 식단에 올려서 먹을 수 있는 것이다보니 구매했어요

가격은 김보다 조금 더 비싼 것 같더라고요

아마 좋다고 하는 소문이 퍼지면 더 비싸질 것도 같아요 ㅜㅠ

김처럼 조미해서 팔기도 하는데

일단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최근에 우한폐렴(신종코로나)으로 인해서

마스크를 비롯한 제품들이 품절되거나 

가격대가 오르고 있는 듯해요

참으로 무섭고도 슬픈 상황이죠

어쩌면 코로나 자체보다 

그에대한 공포심이 더 공황상태로 만드는지도 모르겠어요~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고요

서로간의 경계의 눈들은 더 심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ㅜㅠ

감태의 효능에 대해선 다음에 또 다루도록 할게요

일단 감태의 성분 중에 하나인 씨놀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정보를 남기고 갈게요

아닐 수도 있겠지만

저는 비싼 가격대가 아니니 일단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마스크 쓰기와 면역력증진

그리고 손씻기의 생활화가 현재로써는 최선인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