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의학 상식

김철민(개그맨,가수) 말기암 - 강아지구충제로 치료 시도

by 창의성 공문학 2019. 10. 8.
반응형

김철민 개그맨이 말기암선고를 받고 투병중이란 소식을 들었어요

김철민은 서울 혜화동에서 30년간 통기타 거리모금활동을 벌여온 가수이기도하고요

8월 7일 병원에서 조직 검사를 받은 뒤 폐암 4기 선고를 받았어요

최근까지 방사선 치료와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한 매체를 통해서 강아지 구충제로 치료를 시도한다는 소식을 접했어요

얼마전에 강아지구충제로 말기암을 치료한 사례가 우리나라에도 퍼지면서 파나쿠어 같은 펜벤다졸이 들어가있는 강아지 구충제는 거의 대부분은 품절이 되었어요

시중에서 쉽게 구할수가 없게 된 것이죠

해외에선 파나쿠어로 국내에선 옴니쿠어가 시판되고 있고요 1g옴니쿠어에 40mg 펜벤다졸이 들어 있다고해요

암환자나 그 가족이 구매했을 수도 있겠지만 수량으로 봤을때는 일부인 것 같고요 

대부분 사재기인 것 같아요 그렇게까지 하는 것도 참~안타깝네요

민 개그맨은 그 동안 치료를 하면서 폐는 약간 좋아졌지만 뼈로 전이된 부분이 악화됐다고해요

(폐암 크기가 당초 4.2cm에서 3.8cm로 줄었고, 허벅지와 골반 등은 다소 악화)

시기를 놓칠 수 없어 복용을 시작했다고해요 
폐암 말기 선고를 받고 개그맨출신 가수 김철민이 '강아지 구충제' 이용 항암 치료를 7일부터 시작고요 3일 복용 후 4일을 쉬고 다시 3일간 복용하는 방식으로 향후 6개월간 이어갈 예정이라고해요 
펜벤다졸은 미국에서 김철민의 팬이 보내주었다고해요

"고맙게도 그분이 아무런 대가없이 복용법과 미국에서 치료에 성공한 논문 등을 발췌해 보내줬다"
강아지 구충제의 한 성분으로 알려진 펜벤다졸은 미국의 한 폐암 말기 환자가 이 방법으로 3개월 만에 완치가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유명해졌어요

미국 말기암치료 사례자는, 펜벤다졸을 복용 지침에 따라 비타민E와 커큐민(강황가루 일종) 등을 함께 병행했다고해요 
펜벤다졸 치료와 먹는 항암제, 그리고 방사선 치료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해요 
"치료가 잘 돼서 말기암 환자들한테 마지막 희망을 보여주고 싶다 펜벤다졸 복용과 병원 방사선치료, 그리고 수많은 팬들의 응원과 기도가 한데 보태져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고해요~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말기 암환자는 항암치료로 인해 체력이 저하된 상태로 전문가 상의 없는 약 복용은 심각한 부작용 발생 우려가 있다고 위험성을 경고했어요

저도 관련해서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만

한명의 사례자만 있었던 것이 아니라 긍정적으로 검토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관련 논문에도 꽤 있고요(동물실험이지만)

그리고 강아지구충제와 유사한 사람구충제에서는 임상실험도 진행되었던 적이 있었고요

https://skylovelife7920.tistory.com/32

 

강아지 구충제(펜벤다졸), 구충제(알벤다졸) 암 치료효과

얼마전에 포스팅을 하기도 했고요 여전히 유튜브등에서는 뜨거운 감자로 핫이슈인데요~ 강아지구충제 암효과가 있다 vs 암에 효과가 없다 오히려 부작용 가능성 높다 지속적으로 관련 영상들을 참고하고 글들을 다..

skylovelife7920.tistory.com

현재 우리나라 언론에선 조용하지만 유튜브에선 이슈가 되었어요

각종 의약계종사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찾아보시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거예요

위에 링크한 내용도 한 약사님이 올린 정보인데요

사람구충제로 임상실험을 했던 부분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설명을 해주고 있어요

앞으로 기대와 우려가 되는 부분이 강아지 구충제 - 펜벤다졸의 효능이예요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암으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